
뉴스
금호석유화학 ‘휴그린’, 인테리어 전시장 ‘휴그린 쇼룸’ 리뉴얼 오픈
2025.10.01
금호석유화학의 건축자재 브랜드 휴그린이 체험형 인테리어 전시장 ‘휴그린 쇼룸’을 새롭게 단장해 문을 열었다.
이번 새 단장은 건설사와 시행사 등 B2B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는 동시에, 일반 소비자에게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쇼룸에서는 프리미엄 창호 ‘자동환기창 Pro’와 단열재 ‘PF보드’를 비롯한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창호 핸들 등 다양한 액세서리와 더불어 이지오픈, 소프트클로징과 같은 안전 기능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도록 구성해 제품 이해도를 높였다.
또한 사전 상담을 신청하면 전문 상담가가 전시장 투어와 제품 설명을 제공하고, 개인 맞춤형 인테리어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소비자가 인테리어 계약 과정에서 체험 기회 없이 선택해야 했던 불편을 줄였다.
휴그린은 앞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예약 방문 시스템도 도입할 계획이다.
금호석유화학 건자재사업부 허권욱 부장은 “새로 단장한 쇼룸은 창호와 단열재 등 프리미엄 인테리어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라며 “B2B 고객뿐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휴그린의 가치를 널리 알리고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출처 : KOREA IT 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