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금호석유화학 ‘휴그린’, 전국 대리점 신규 모집
2023.04.25
디지털 쇼룸 개설 등 온라인 소통도 강화
금호석유화학 건축자재 브랜드 휴그린은 전국 신규 대리점을 모집, 온라인 디지털 쇼룸 운영과 더불어 온·오프라인 소비자 접점 강화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휴그린은 최근 판매 채널을 다각화하기 위한 방안으로 매년 신규 대리점을 확충하고 있다. 새롭게 계약을 체결한 대리점에는 다년간 휴그린이 구축해 온 체계적인 고객 관리 노하우부터 창호 시장 트렌드 및 제품 교육, 프로모션 등 안정적인 매출을 이끌어낼 수 있는 지원을 제공한다.
휴그린은 지난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사 주요 제품의 상세 디자인과 기능 등을 살펴볼 수 있는 디지털 쇼룸을 개설하며 소비자와의 소통 창구를 확대한 바 있다. 이외에도 창호 시공 이벤트 등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허권욱 금호석유화학 건자재사업부장은 “휴그린은 오프라인 대리점부터 온라인 디지털 쇼룸까지,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창구를 다양화하며 고객의 새로운 니즈를 적극 받아들이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마련하는 등 다각도의 노력을 통해 창호 시장 내 브랜드 경쟁력을 확보하고, 나아가 종합 건축자재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했다.
출처 :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230425000078